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통영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도

통영 노동자의 집,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통영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이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은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더 널리 알리고 통영시민 노동자들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응원댓글 남기기 이벤트는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홈페이지 개장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이다.

그리고 홈페이지 홍보하기 이벤트는 시민 여러분의 SNS에 홍보하면 된다.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 #통영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노동상담 #노동인권교육 #노동조합가입설립 태그를 꼭 달아야 하며, SNS 게시글 링크를 응모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 완료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통영 로컬 커피 브랜드 삼문당커피컴퍼니(@sammoondang) 커피가 제공된다.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관련문의 055-643-6801

한편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은 지난해 8월 개관해 노동상담, 노동인권교육, 건강지킴이사업, 통영지역 비정규직 노동자 실태조사, 법률지원 등 노동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무료노동상담 1577-2260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 . 통영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홈페이지 모바일웹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 . 통영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홈페이지 모바일웹 

 

저작권자 © 문화마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